2023년 3월 29일 알파교회는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었습니다.
알파교회는 작년 9월 4일 교회 개척을 시작한 후 제일 처음으로 시작한 사역이 만수5동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게 매주 월요일 점심마다 밑반찬 3가지씩을 지원하는 사역이었습니다. 10월 9일부터 시작하였는데, 처음에는 교회 형편이 좋지 않고, 봉사하실 분도 별로 없어서 5가정을 지원하는 것부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개척을 시작한지 7개월만에 하나님께서 교회에 너무 많은 은혜와 부흥을 허락해주셔서 이제는 매 주마다 20가정에게 밑반찬을 지원하는 것으로 사역이 확대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영광스럽게도 만수5동 동장님과 업무협약식을 맺게 되었습니다.
동장님께서 말씀하시길 그동안 많은 교회들이 교회 홍보성 혹은 이벤트성의 단발 행사를 하는 경우는 많았는데, 이렇게 작은 교회가 꾸준히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것을 보면서,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셨고, 진짜 교회다운 교회인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말씀해주시며, 앞으로 하시고자 하는 일들을 다 해낼 수 있는 교회 같다 말씀해주시며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희 교회도 거저 받은 것 거저 흘려보내고 있으니 응원해주시면,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여 더 많은 일들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다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알파교회가 하나님 영광드러내는 일에 더욱 귀히 쓰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부탁드립니다.